키스의 원조 ?
 
구미조은뉴스/ 편집인 / 윤영학


▲6천년 된 키스     © 9GAG

 

2012-01-09 copyright newswave news 6천년 된 키스    
 
'6천년 된 키스' 라는 제목의 사진이 눈길을 끌고 있다.

최근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 9GAG에는 '6천년 된 키스' 라는 제목으로 사진 한 장이 게재됐다.

공개된 사진 속에는 한 무덤에서 출토된 백골 두 구의 모습이 담겨있다. 이 두 백골들은 보통의 연인들처럼 애틋한 분위로 한 해골이 옆에 누운 해골에게 팔베개를 해주고 있으며, 다른 해골은 턱 주위를 붙잡고 키스를 나누고 있는 특이하고 인상적인 모습이다.

이 사진 속 해골이 발견된 곳은 이란의 레자이에호 남안에 있는 '하산루' 지역인 것으로 알려졌으며, 어느 시대의 사람인지, 또 어떤 경위로 발견된 것인지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는 확인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. 이에 일부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해골들의 포즈가 작위적이라는 등 합성 조작 여부에 대한 의문이 제기되고 있기도 하다.

6년천 된 키스 사진을 접한 국내 누리꾼들은 "참 안타깝고 맘아픈 사랑이다", "이 해골들이 조작된 것이라 해도 영혼까지도 사랑했다는 뼈시린 사랑이 느껴짐", "해골이 부러운건 처음이다"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.

제공 / 런던타임즈


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
기사입력: 2012/03/17 [14:16]  최종편집: ⓒ 구미조은뉴스
 
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
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,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
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
제 목
내 용
키스 관련기사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