구미시 퇴폐업소 변태영업 단속
 
윤학수
▲     © 윤학수
 
구미시는 최근 대도시에서 성행하고 있는 신종 업종(일명 섹시바) 등 퇴·변태 영업을 일삼는 식품접객업소에 대래 3월12일부터 근절 시까지 경찰, 시민단체와 합동단속을 실시한다.

유흥주점, 단란주점, 일반음식점 중 섹시바, 카페, 소주방,호프집 및 다방업 등으로 업소내에서 풍기문란, 음란행위, 청소년 주류제공 및고용 행위, 유흥접객원 고용 업종위반 행위 티켓영업 등에 대해 중점적으로 집중단속한다.

적발된 업소는 강력한 행정처분과 함께 시 홈페이지에 명단을 공개할 예정이다.



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
기사입력: 2007/03/18 [10:13]  최종편집: ⓒ 구미조은뉴스
 
※ 정당·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.
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,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·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.
※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(2020.04.02~2020.04.14) 동안에만 제공됩니다.
※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.
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
제목  
내용
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,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