구미시 오상고등학교 축구부 창단
 
구미조은뉴스/ 편집인 / 윤영학

▶  구미시 오상고등학교(교장 기승권)에서는 11월 15일 학교 체육관에서 남유진 구미시장, 김태환 국회의원을 비롯한 학교 관계자 및 기관단체장, 축구관계자, 학부모 등 1,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축구부 창단식을 가졌다.      
오상고등학교 축구부는 올해 전국체전에서 우승한 비산초등학교와 금오중학교 축구부를 연계하는 오랜 숙원사업으로 구미 지역 축구발전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. 
 © 구미조은뉴스/ 편집인 / 윤영학 ◀
▶        남유진 구미시장은 창단식에서 “오상고등학교 축구부의 창단을 진심으로 축하하며, 전국대회에서 우승하는 축구부가 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하겠다”고 약속했다.



  또한 “오상고등학교 축구부가 진출한 전국대회 결승전을 구미시민운동장에서 많은 시민들이 참석하여 응원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달라”고 주문했다.
© 구미조은뉴스/ 편집인 / 윤영학 ◀
▶     장수룡 감독과 송창남, 김현욱 코치, 42명의 선수로 구성, 현재 구미시민운동장에서 훈련에 구슬땀을 흘리고 있으며 구미시축구협회(회장 김인수)는 축구부가 힘차게 도약할 수 있도록 후원회를 결성하여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.  © 구미조은뉴스/ 편집인 / 윤영학 ◀


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
기사입력: 2008/11/16 [20:52]  최종편집: ⓒ 구미조은뉴스
 
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
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,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
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
제 목
내 용